LA 말리부해변의 별장들이 궁금해지네

Fake Jackpot 2014. 3. 28. 11:05



말리부해변의 별장들이 궁금해지네


SM에 대한 국세청의 '정기적인 세무조사'인지, 탈세조사인지 그 정확한 구분은 어떻게 해야 할런지 모르겠지만 암튼간에 최근에 SM과 이수만대표가 언론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적법한 절차를 거쳤는지, 해외 페이퍼컴퍼니를 통해서 탈세를 했는지는 국세청을 통해서 밝혀지겠죠.



그런것 보다 궁금한 것은 그들(?)이 사들였다는 말리부의 별장입니다.



LA 말리부해변의 480만달러(51억원)짜리 호화별장

SM엔터테인먼트에서는 이미 팔았다고 해명한 별장입니다. 방송으로 알려진 이 별장은 이수만대표가 혼자서 매입한것이 아니라 홍콩의 '보아발전유한공사'에서 절반을 부담했다고....개인투자한도가 300만달러라서 공동투자로 매입했다는거죠. 그렇다면 말리부 해변의 별장들은 이다지도 비싼 이유가 뭘까요? 그냥 사진만 봐도 알겠네요. 별장도 훌륭하고 이웃도 멋지네요. 

이러한 경우도 '百萬買宅, 千萬買隣'인가요? ㅋ



말리부 해변에는 총 114개의 빌라가 있고 평균 매매가격은 780만달러라네요.



말리부 주민들(?)의 별장입니다. 꽤 많네요. 익숙한 스타 10명만 챙겨보죠.






더스틴 호프만

동해안의 허름한 모텔 같네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지나치게 단촐(!)...

 하지만 매매가격이 4백만달러~ㅋ

SM엔터테인먼트의 별장과 비슷한 가격대이군요.

임대로 나왔습니다. 월 75000달러




멜깁슨

헐리우드스럽습니다~

1450만달러에 매물로 나왔다가 잘안팔렸는지 35%할인해서

다시 매물로 나왔습니다. 팔렸는지?





비욘세

어떤것이 비욘세 아줌마의 빌라죠?

언덕위의 벽돌색 저택이 몸짱 아줌마의 집입니다.

제일 고가별장에 속하겠네요. 무려 4500만달러~ 500억쯤 되나요?




스티븐 스필버그

아저씨답네요. 범상치 않습니다.

임대로 나왔습니다. 월 125000달러



신디 크로포드

뭔가요? 신디 아줌마의 느낌과는 사뭇다르네요.

더이상 여기 살지는 않고 임대를 놓았습니다.

방3개, 화장실3개, 월임대료는 19500달러입니다.




올리비아 뉴튼 존

역시나 할머니(!)의 위엄은...

가격은 2009년 시세로 14백만달러, 대충 150억정도네요




제이슨 스타뎀

가운데 있는 단촐한 빌라가 싸나이~ 제이슨의 별장입니다.

저래보여도 2009년 당시 매입가격이 무려  $10,625,000입니다. 



쥴리아 로버츠

시세는 대략 1700만달러...



짐 캐리

지난해에 1400만$에 팔았다네요.





아담샌들러, 로버트 레드포드, 할베리, 리차드기어, 오지오스본, 엘리자베스 헐리...이외에도 무수히 많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스타들이 소유하고 있는 별장들은 호화별장과는 거리가 있는 단촐한 건물들이 많네요. 해변가에 가까울수록 초대형 별장들보다는 불과 수십평에 불과해 보이는 아담한 크기의 1~2층짜리입니다. 물론 돈이 아쉽지 않은 탑스타들은 말리부에만 별장이 있는건 아닙니다.ㅋ


어쨋든간에 역시나 말리부 별장...이유가 있습니다. ^^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