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 베리(Halle Berry)와 두명의 약혼남

Grubby Powers 2013. 3. 13. 14:01




할리 베리(Halle Berry)는 5만원을 내야 하나?




할리 베리(Halle Berry)가 제이레노의 토크쇼에 입고 나온 옷을 두고 아찔하다, 과감하다, 난처하다라고 하는데 사진을 보아하니 그다지 난처할 상황은 아닌듯 합니다. 제이 레노의 표정이야 보통의 토크쇼에서 섹시한 여자 게스트에게 드립치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았습니다. 튜브탑 미니드레스로 가슴라인이 약간씩 보이긴 하지만 '과다노출'로 범칙금 5만원 낼 정도는 아니네요.^^ 


할리 베리는 할리우드의 '흑진주'라는 별칭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져 있지만 정작 그녀의 사생활(!)에 대해서는 자세히 정리된 내용이 없더군요. 아프리카계 혼열 미국인인 그녀는 원래 전문배우 출신이 아니라 미인대회 출신입니다. 그래서 아주 발군의 바디라인을 가지고 있죠. 17살때  '미스 틴 올 아메리카' 미인 대회를 통해 선보인 그녀는  미스 USA 대회에서도 2위로 입상했습니다. 그 후  모델로 활동하다가 드라마 '리빙 돌스'에 출연하여 본격적인 연기자생활을 시작했습니다. 90년대부터 지금까지 무려 수십편의 영화에 출연하여 찬사와 비난(!)을 함께 받아왔습니다. 



그녀는 66년생, 그러니까 올해 우리나이로 48세이네요. 48세인 우리나라 여배우는 누가 있을까요? '인생의 90%를 배우로 살아왔다'는 강수연이 있습니다. 네이버 배우정보를 통해 검색해 봐도 알만한 여배우중 66년생은 유일하네요. 그래서 여배우가 아닌 연예인으로 범위를 넓혀 보니, MC 이금희, 뮤지컬배우 전수경, 개그우먼 이경실, 가수 신효범, 가수 권진원 등이 검색됩니다.


이제 할리베리가 어느 정도 숙성된(!) 아줌마인지 비교가 되었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즉, 할리 베리는 김희애(67생), 채시라(68년생)보다 한두살 많은 헐리우드의 노장 여배우입니다. 그러니만큼 너무나 많은 작품과 그녀의 연기력 등을 논하는 것은 전문가들에게 맡겨둬야 합니다.





두명의 남편과 두명의 약혼남




그래서 심퍼니에서는 그녀의 남자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할리 베리의 남자관련 뉴스에는 '약혼남에게 위자료'와 '약혼남끼리 몸싸움'이라는 단어가 최우선으로 나옵니다. 왜 남편은 안나오고 약혼남들만 나올까요? 


물론 그녀에게도 남편(들)이 있었습니다. 헐리우드 여배우 답지않게(?) 단 두명이 전부였습니다. 첫 남편이었던 메이저리거 '데이비드 저스티스'와 27살이 되던, 1993년에 결혼하여 4년만에 헤어졌습니다. 둘의 러브스토리는 꽤 유명합니다. 우연찮게 TV에 비친  한 야구선수에게 묘하게 끌려서 ....(중략)(중략)....결국은 남편과의 불화를 참지 못하고 (일산화탄소) 가스를 마시고 자살까지 시도했습니다. (중요한것은 러브스토리가 아니라 약혼남들의 타이틀 매치이라서...ㅋ)


첫 사랑은 아름다웠지만 첫 결혼은 매우 가슴아프게 끝났습니다. 그리고 나서 에릭 베네(가수)와 두번째 결혼을 했지만  4년만에 갈라서게 되고, 그녀는 다시는 결혼을 하지 않기로 마음 먹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약혼남이 등장합니다. ^^




두번째 남편과 헤어지고 10살 연하의 가브리엘 오브리(모델)를 만나 약혼을 했습니다. 그와 사이에 예쁜 딸까지 낳고 행복하게 살것이라고 예상했었죠. 하지만 2010년에 또다시 결별하고 말았습니다. 게다가 딸에 대한 양육권 문제로 법정분쟁까지 갔다가 결국은 양육권을 가진 남편에게 매달 2만달러의 양육비를 지급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아직도 분쟁은 끝나지 않은 모양입니다.)


이렇게 저렇게 만남과 결별을 3번 반복하고 나서 할리 베리는  “다시는 결혼하지 않겠다”고 공언했습니다. 공개적으로 선언했다는 의미죠. 아직까지는 공언한 바를 잘 지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번째 남자 올리비에 마르티네즈(배우)와 약혼까지만 했으니까요. ^^


그런데 두명의 약혼남끼리 볼쌍 사나운 장면이 연출됩니다. (잘 구분하셔야 합니다. 오브리는 전약혼남이고 마르티네즈는 현재 동거중인 약혼남입니다) 지난해에, 오브리는 추수감사절에 딸과 시간을 보내고 엄마(할리 베리)집에 데려다 주러 갔다가 꼴보기 싫은 마르티네즈와 마주치게 됩니다. (비아냥 가득한 말투로) '조만간 이사갈거니까 이젠 만나러 오지 마라'라 지껄이는 마르티네즈에게 열받아서 몸싸움(밀치고 원펀치)을 벌이게 됩니다. 그런데 이게 큰 실수였습니다. 마르티네즈는 배우로 전업하기 전에 복싱선수였습니다. 한방 맞은 마르티네즈는 곧바로 원투펀치를 날렸고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고 경찰까지 출동하여 체포, 일단은 병원으로 후송되었습니다.



몸싸움 결과, 오브리는 갈비뼈가 부러지고 눈탱이 밤탱이 되고 마르티네즈는 손가락이 부러졌습니다. 손가락이 부러질 정도로 펀치를 날렸으니 오드리의 얼굴이 멀쩡할리가 없었겠죠. 사진이 싸움의 결과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황상 오브리의 심정도 이해가 되지만 결국은 보석금 내고 풀려나고, 딸 근처 접근금지 명령을 받았습니다. 욱하고 한바탕 한 덕분에 양육권 분쟁에서 많이 밀리게 되었네요. (현지 네티즌들은 할리 베리 측에서 이 모든걸 계획하고 벌인거라는 음모론까지 언급했습니다. 마르티네즈가 선빵을 날린 장면을 포함한 모든 진실이 찍힌 CCTV를 지워버렸다는 소문이...)


남편끼리 싸우는 것도 꼴사납지만 약혼남끼리 주먹날리는 것도 참 어이가 없네요. 역시나 '헐리우드'스럽습니다. (헐리우드스럽다 = 사랑도 이별도 개판이다)




이렇게 아름다웠는데...왜?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