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존슨과 2만명의 여성

Grubby Powers 2013. 3. 13. 00:30




매직 존슨(Magic Johnson)과 2만명의 여성




2001년에 미국프로농구(NBA)의 전설적인 스타, 매직 존슨이 2만명의 여성과 잠자리를 했다고 발설(!)해서 화제가 된적이 있었습니다. 코트의 악동, 데니스로드맨도 이에 질세라 '그 정도는 나도 했다'라고 주절거려서 연거푸 웃음거리를 만들어준 적이 있습니다. 


매직 존슨은 59년생입니다. 즉, 42살에 달성(!)했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그는 32살이었던 1991년에 에이즈에 걸렸다고 발표하고 곧바로 은퇴했습니다. 그가 말한 2만명 달성(!)의 기준은 몇살일까요? 범죄가 될수도 있는 상황이 아닐까요?



사인해 준 여성팬들의 숫자와 헷갈린 것이 아니냐는 비아냥도 있었지만 숫자의 진실(!)과는 상관없이 NBA스타들의 섹스중독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고 있더군요. 엄청난 키에 버금가는 머신(!)이 있을 것이라는 기대와 함께, 돈과 인기가 항상 넘쳐나는 곳이라서 과장된 떠벌림이라고 할지라도 그 바닥이 원래 질퍽하고 난잡스러운 모양입니다.


사람들이 그냥  웃어 넘기는 이유는 당연히 터무니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레이커스가 홈구장으로 자주 이용했던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의 수용인원이 2만명 정도라고 합니다. 아마도 '난 집에서(홈구장에서) 2만명의 여성(관중)과 (농구를) 즐겼다'라고 말한것이 아닐까요? 


난잡의 극치를 달리는 락스타, 헐리우드 배우들은 있지만 만단위까지 허풍을 떨게되면 제정신이 아닌 것으로 취급당하기 딱 좋습니다. 매일 한명, 30년동안 줄기차게 땀흘려도 1만명을 간신히 넘길수 있습니다.



숫자는 무의미하다. 휴헤프너(Hugh Hefner)




그렇다면 매일 2명씩? 일반인의 기준을 짓뭉개버리는 수치라서 당연히 욕먹을 발언이지만 정말 불가능 할까요? 무시무시한 스태미너도 믿을수 없겠지만 문제는 2만명이라는 여성입니다. 완벽한 조건(건강, 돈, 권력)을 가졌다면 가능하까요? 



대부분의 남성들이 잘아는(?) 휴헤프너((Hugh Hefner)라는 남자가 있습니다. 1926년생으로 27살에 잡지 '플레이보이'를 창간했습니다. 올해나이 87세, 잡지도 60년이 되었습니다. 그는 2만명이 가능할까요? 그는 이미 숫자가 아니라 나이까지 초월한듯 보입니다.


세계평화를 구하고자 하는 것도 아니고, 진시왕처럼 불로장생을 위한 작업도 아닐텐데 세상 어떤 남자가 수십년간 매일매일 새로운 여자를 찾아 다닐까요? 설마 그 많은 여성들이 스스로 찾아오는 것일까요? 아무리 밝히는 남자라고 하더라도 매직존슨이 떠벌리는 수치는 고통의 수준으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미국질병통제센터(CDC)가 2009년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20세에서 59세까지의 미국 성인남성들의 평균적인 섹스파트너는 7명(여성은 4명)이라고 합니다. 예상보다 적다고 생각되시나요?  매직존슨 같은 황당한 남자가 100명만 있다면 7명이라는 수치는 엄청난 오류에 빠지게 됩니다.^^


우리나라는 몇명일까요? 미국에 비해서 적을까요? 많을까요?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