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발로텔리와 '벨기에의 엉덩이'

Grubby Powers 2013. 3. 12. 00:30



마리오 발로텔리(Mario Balotelli)



마리오 발로텔리(Mario Balotelli)라는 축구선수가 있습니다. 외모부터가 범상치 않은, 악동 이미지가 물씬 풍겨나는 올해 23살의 한창 잘나가는(!) 남자입니다. AC밀란에서 뛴다는 자체가 세계 최정상급 실력을 보증하는 것이니 만큼 대단한 선수입니다. 물론 완성된 실력보다는 그의 성장과 잠재력을 더 높이 평가하는 전문가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남자의 유명세는 비단 축구실력 뿐만 아니라 연애실력(?)도 만만치 않습니다. 상당수의 운동선수들이 대단한 여성편력을 자랑하면서 수시로 화끈한 가쉽거리를 만들어 내고 있지만 마리오의 수준은 그중에서도 발군(拔群)입니다.


밝혀지지 않은 어둠(?)의 여인들까지 총망라하면 아마도 20명은 족히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진실한 사랑이라기 보다는 대부분은 (서로가 필요로 하는 것을 얻기 위해) 일회성으로 즐긴 관계라고 합니다. 한두명은 아닐수도 있겠죠? 일단 근래(?)에 잡지등에서 언급되었던 여자친구는 벌써 9명입니다.




1. 케일라 에스피노사 (베네수엘라 모델, 10살 연상)

2. 베티 쿠라쿠  (그리스 모델)

3. 멜라사 카스타뇰리 (미스 이탈리아)

4. 소피 리드 (영국 모델)

5. 사라 토마시 (이탈리아 모델)

6. 홀리 핸더슨 (11살 연상, 영국 배우)

7. 바바라 게라 (이탈리아 총리의 섹스스캔들녀)

8. 라파엘라 피코 (호날두의 옛여진, 헤어진후 임신통보?)

9. 파니 로베르트 네구에샤 (벨기에의 엉덩이?)




Mario Balotelli  vs Leonardo DiCaprio



모델부터 미스이탈리아,  배우, 정치권의 스캔들녀, 호날두의 예전 애인까지...마리오 발로텔리의 여성편력이야 말로 만렙이네요(^^) 그의 취향으로 보자면 축구계의 디카프리오라고 칭할수 있겠네요. 그의 축구실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조만간 덜컥(?) 결혼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20명은 족히 넘어서 50명까지도 넘어설것으로 예상되네요. 


왜 심퍼니 에디터가 그를 축구계의 디카프리오(Leonardo DiCaprio)라고 하는지는 애인들의 사진을 보면 금방 알수 있습니다. 디카프리오나 타이거 우즈, 마리오 발로텔리는 모두 금발의 글래머를 고집하는 스타일입니다.



이토록 많은 여성들이 스포츠스타들과 엮이는(심지어 동료끼리도) 이유는 무엇일까요? 마리오 발로텔리와 같은 호색(!)적인 운동선수들의 취향 때문이겠지만 어떻게든 스타급 선수들과 엮여서 유명세를 껴안아 보고자 하는 그녀들도 한 몫을 하는것 같습니다.  돈과 인기가 여자(미녀)를 끌어 당기는 것은  절대불변의 진리같아 보이네요.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