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미국의 여행 잡지 '트레블러스 다이제스트'에서 '10대 미녀 도시'를 선정했다고 합니다. 당연히 그 기준은 지극히 잡지사 주관적인 시점이엤죠. 하지만 그 순위가 일부분은 수긍이 될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한국남자들이 알고 있는 미인 집중국가(!)가 빠지지 않고 포함되어 있으니까요. ^^

1위는 우크라이나의 키예프가 차지했습니다. 의심할 여지가 없는 최고의 미인 집중국가로 극찬을 받았습니다. 전지현(과 비슷한 아가씨)이 빨래 널고 김태희(와 닮은 아가씨)가 밭을 멘다는 나라는 '우즈베키스탄'이죠? 헷갈릴뻔했네요. 한때 '미녀들의 수다'라는 예능프로그램에서도 '구잘', '자밀라'와 같은 출연자들의 출신은 '우즈베키스탄'입니다. 우크라이나는 한때 총리였던 율리아 티모셴코(Yuliya Tymoshenko)가 전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정치인 1위로 뽑인 적도 있습니다.


10개 도시 순위는 우크라이나의 키예프, 스웨덴의 스톡홀름, 미국의 뉴욕, 아르헨티나의 부에노스아이레스, 불가리아의 바르나, 러시아의 모스크바, 이스라엘의 텔아비브, 네덜란드의 암스테르담, 한국의 서울, 캐나다의 몬트리올 순입니다. 각나라의 미인대회 수상자가 그 도시 출신은 아니겠지만 인터넷으로 검색하여 10개 나라의 2012년 국내 미인대회 수상자 사진을 걸어보겠습니다. 우크라이나부터 순서대로입니다.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