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터트려 본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명백한 루머인듯 합니다. 며칠전 안드레사 우라하가 (축구선수) 호날두와 찐한 밤을 보냈다고 해서 (순전히 그쪽 나라에서만) 떠들썩하게 만든 해프닝과 별반 다를것이 없습니다. 


소문인즉, 일본 피겨선수인 아사다 마오가 조만간 은퇴하고 누드화보를 촬영한다는 찌라시 기사가 발단이 되었습니다. 일본의 '주간실화'라는 (이름도 참 거시기스러운) 잡지의 기사중에 아사다 마오가 은퇴 후에 3억엔(32억원)을 받고 (극비리에) 화보를 찍기로 했다는 내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 기사의 출처는 어디서 나온걸까요?  지난달에 아사다 마오가 '소치 올림픽에서 스케이트 인생의 마지막 좋은 연기를 하고 싶다'라고 인터뷰 한것에서 시작된듯 합니다. (정체불명의) 어느 연예계 주둥이가 인터뷰를 듣고서는 '아사다 마오가 언젠가는 은퇴 후 프로 스케이트 선수로 계속 남겠지만 연예계 쪽에서 그녀를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그중엔 누드화보를 기획하고 있는 관계자들이 그녀와 접촉하고 있다'라고 했답니다. 그동안의 수많은 국내 누드화보도 그랬지만 (일본인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아사다 마오의 누드화보는 더욱더 궁금하지도 않고 기대되지도 않네요.


불가능한 조건


그녀의 누드화보 개런티가 32억원이든 320억이든 무슨 상관일까요? 슈퍼모델 필이 나는 아사오 미와(비치발리볼 선수)의 개런티가 21억원 정도이기 때문에 아사다 마오에게는 선뜻 1억엔 더 올려준다는 의미도 너무나 일본스러운 상상입니다. 그런데 억지 상상은 여기서 하나가 더 추가됩니다. 아사다 마오의 3억엔 누드화보의 조건은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금메달'입니다. 




역시나 이 모든 루머가 날조된 것에 불과하다는 것이 적나라하게 드러납니다. 어쩌면 조금은 치밀하게 조작된 루머일수도 있겠네요. 어짜피 김연아에게 밀려서 금메달 가능성이 없는 만큼 '금메달 조건'을 내걸고 독자들을 자극할만 기사를 만들면 뒷탈이 없을것이라고 생각했을까요? 아사다 마오에게도, (실존하지 않을) 누드화보 기획자에게도 미안한 일이지만 어짜피 금메달도, 누드화보도 가능성이 전혀 없기 때문에 루머는 루머에서 끝날 것 같습니다.


차라리 아사오 미와


그런데, 아사다 마오보다 앞서서 (화제의) 누드화보 후보자로 등장한 아사오 미와는 확실히 화보감(?)이네요. 중국의 한 매체에서 선정한 (엉성하기 짝이 없는) 런던올림픽 8대 미녀 중의 한명이라는데 정작 그녀는 올림픽에 출전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





posted by max7star



마리오 발로텔리(AC밀란)가 여자친구(파니 로베르트 네구에샤)를 내세운 저질공약이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습니다.






AC밀란은 홈페이지에"보도된 발로텔리의 발언은 사실이 아니며, 발로텔리는 어떤 코멘트도 하지 않았음을 확인한다"라고 올렸습니다. 악동 발로텔리의 황당 사건은... 지난 30일 일부신문들이 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을 앞두고 발로텔리가 "만일 레알 마드리드가 결승에 진출한다면 선수들에게 여자 친구 파니 로베르트 네구에샤와 잠자리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주겠다"는 쓰레기 공약을 내걸었다는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역전을 할 가능성이 매우 낮은 상황이라서 절대적으로 공약실현 가능성이 없다고는 하지만 정신상태가 의심스러운 공약입니다. 물론 사실이 아닌것으로 밝혀졌다고는 하지만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하는 의구심이 듭니다. 이같은 지저분한 공약은 스페인 스포츠신문에서 최초로 보도를 시작하여 영국과 이탈리아의 가쉽전문지에거 연달아 보도했습니다. 최초로 보도한 스페인 신문은 출처를 전혀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결국은 AC밀란의 확인으로 대변(!)스로운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문제는, 이런 공약이 쓰레기 같은 것임을 알면서도 믿지 않은 사람들보다는 평소 행실로 보았을때 그랬을지도 모른다고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훨씬 많았다는 것입니다. 젋은 혈기와 끊이지 않는 파티, 그리고 그 주위를 맴도는 수많은 여성들이 존재하는 그들만의 리그는 헐리우드의 그것보다 훨씬 질퍽한 스캔들로 자주 보도됩니다. 돈과 여성이 머무는 곳이 항상 그러한 것일까요?

 

지난해 말부터 글로벌 몸짱(!)커플로 많은 주목을 받은 발로텔리와 네구에샤는 (이래저래) 꽤 잘 어울리는 커플입니다. 벨기에 태생의 엉짱, 슴짱으로 통하는 네구에샤는 현재 밀라노에서 남친의 경기를 응원하며 생애 최고의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이러한 황당쓰레기 같은 공약이 진위에 상관없이 상처를 받았을 것이 분명합니다. 그런데 좀 이상한 점은 발로텔리가 스페인 신문을 고소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진작에 확실한 스캔들메이커로 자리잡았기 때문에 이정도 사건은 말그대로 해프닝에 불과한 걸까요? 적어도 두명은 진실을 알고 있을 것 같네요. 발로텔리와 스페인기자...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