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뎁 결별, 위자료 2억달러

조니뎁이 조만간 와이프(동거인? 바네사 파라디)와 결별하면서 2억달러(약2300억원)의 위자료를 지급할 예정이라는 기사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결별설이 떠돌았긴 했지만 그냥저냥 지나가는 것 같았는데 결국은 14년간의 동거를 정리하게 된 모양입니다. 남의 가정사의 파경에 대해 박수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그나라 헐리우드 사람들의 위자료가 하도 대단해서 정리해줄 필요(?()가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위자료 순위 7위쯤~

결국, 조니뎁이 유명인사들 위자료 순위에 6~7위쯤에 랭크되겠네요. 마이클조던이 1억5천만달러 정도 되니깐 바로 그 위쯤에 올라올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 CEO가 아직 이혼하지 않았는지 모르겠지만 그분이 올라오시면 7위권 밖으로 밀릴수도 있겠네요.

 

그나저나 조니뎁이 가정적이고 아이들을 정말 좋아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안타깝네요. 14년이면 대한민국 남자들은 어지간하면 의리(?)를 생각해서 그냥 살텐데...(혹시 재산이 5천억쯤 되면 상황이 달라질 수도 있을까요?)

 

그녀는 바로 에바그린?

좀 밝힐 것처럼 생긴 외모와는 달리 조니뎁은 외부의 시선과는 달리 상당히 애처가이면서 아이들에겐 친구같은 아빠로 가정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헐리우드 배우치곤 잡다한 스캔들에서 덜 엮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랬는데 결국은 올초부터 파경 이야기가 솔솔 기어나오더니만 결국은 끝냈군요. 그뒤엔 에바그린이라는 여인네가 있었답니다. -.-

안젤리나 졸리와도 염문설이 있었지만, 영화 다크섀도우에서 조니뎁과 출연한 바로 그 '마녀'가 유력하다고 합니다. 영화에서와는 달리 현실에서는 조니뎁의 사랑을 차지했나 봅니다. 남녀는 가까이 지내면 역시나...??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