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최고의 모델은 누구?


중국최고의 가슴모델이라는 뤼징(吕晶)의 사진과 기사가 느닷없이 떴습니다. 무슨일인고 보니 별반 이슈는 없는데 시사회에 참석한 그녀의 몸매에 대한 감탄과 더불어 최고의 가슴모델이라는 별칭으로 기사화되었습니다. 뤼징(吕晶)은 지난 2011년에 중국에서 개최된 '중국최고의 가슴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뽑힌 전력이 있습니다. 대륙의 미녀답게 어지간한 아시아인들은 견주기 힘든 신체비율 입니다. 그런데 과연 그녀가 중국 최고의 가슴모델일까요?





중국 최고의 가슴모델 선발대회


지난 자료를 찾아보니 2011년 3월에  안후이성의 모처에서 열렸다는 이 대회에는 예선을 거쳤다는(?) 본선 진출자 10여명이 겨룬 대회였습니다. 1위 모델에겐 170만원의 상당히 섭섭한(?) 상금이 주어졌다고 합니다. 브라질의 '세계 최고의 섹시 엉덩이 선발대회'와 마찬가지로 상금 규모에 별다른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뤼징이 참가한 대회와 동일한 대회라면 아마도 우리나라의 지자체 미인대회와 유사한 행사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사실 중국의 미인대회는 우리나라의 특산물 미인 선발대회 보다 못한 수준이 허다합니다.


[링크]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엉덩이? Miss Bum Bum Brazil 2012



중국 전역에서 후보자가 몰린 거국적인 대회일리 만무하지만 예상컨대 너무나 광대하고 무지막지한 여성들이 살고 있는 중국을 대표하는 가슴모델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것 같습니다. 과연 뤼징, 그녀가 중국을 대표하는 가슴모델이 맞을까요? (중국 현지에 있는 특파원을 연결할 상황이 안되기 때문에) 신속한 구글링으로 추려본 결과, 중국에는 역시나 대륙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엄청난 모델들이 즐비합니다. 아마도 향후 몇년 후엔 전세계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그네들의 땅덩어리과 인구만큼이나 강력한 파워를 가질것으로 확신됩니다.




가슴모델과 최고비율 모델


 뤼징(吕晶)에 적어도 몇단계이상 앞서있는 모델로는 애상진, 장신위, 오우선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중국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이슈를 낳고 있는 스타급 모델겸 연기자들입니다. 그런데 이중에서도 단연 두드러지는 최고 모델은 아마도 애상진(艾尙眞, 아이상쩐)인듯 싶습니다. 황금비율 그 이상으로 평가되는 그녀의 사진을 보면 단번에 중국 모델 수준을 알수 있을 듯 싶습니다.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