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친 글래머나 몸짱은 또하나의 고민

Fake Jackpot 2014. 8. 5. 13:51



영국산 엔터테이너(!)인 케이시 베첼러는 올해 30살입니다. 리얼리티쇼에 출연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다죠? 그런데 그녀가 너무나 당당한 글래머 덕분에 남다른 고민을 하다가 결국 가슴 축소 수술을 하기로 했다는 뉴스가 있네요. 



현재 그녀의 가슴사이즈는 GG컵 사이즈인데 4단계에 걸치 수술로 EE컵으로 축소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GG컵이 어느정도의 사이즈이고, 얼마나 불편하길래 4번에 걸친 수술을 결심하게 된걸까요?



많이 튀는....Casey Batchelor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몇년전에 일본에서 'G컵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나타난 KNU23이라는 23인조 아이돌 그룹이 있었습니다. 그녀들이 모두 G컵, 그것도 병원에 다녀오지 않은 G컵이라고 기사화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눈이 빠져라 쳐다보지 않아도 그녀들 중 누구 하나 그렇게 불편한 사이즈같지는 않더군요.





다행이도(!) 멀리서 찍은 사진...KNU23 



그렇다면 G와 더블G의 차이는 뭘까요? 남사스럽고 음흉(!)한 궁금증일수도 있지만 암튼 궁금한 사람이 있겠죠? 컵사이즈는 가슴둘레로 기준하는 것이 아니라 말그대로 컵의 높이로 기준하는것 같네요. 결국 정상(!)까지의 높이가 컵을 판가름하는 기준같네요. 이를 전문용어(?)로 Bust사이즈와 Frame사이즈의 차이로 나타낸다고...




암튼 무작정 상체만 두꺼워서 글래머가 되는것이 아니라 흔히들 말하는 볼륨(!)의 정도가 곧 컵사이즈이네요. 프레임사이즈는 가장 높은 곳(?)을 기준으로 한 가슴둘레입니다. 즉 프레임사이즈의 크기보다는 컵의 크기가 볼륨과 밀접한것 같아 보인다는...




미국과 영국, 그리고 호주의 기준이 좀 다르긴 하지만 그냥 케이시가 영국녀이므로 영국을 기준으로 한다면 높고 낮은 둘레의 차이가 1인치면 A컵, 2인치면 B컵, 그렇게 쭉쭉 올라가서 9인치면 G컵이고 10인치면 GG컵이 됩니다. 사이즈 테이블의 최고컵은 14인치, JJ컵까지 표시되는군요.

자세한 계산방법은 클릭!  :::  Bra Size Calculator



그렇다면 케이시의 가슴 상하단의 볼륨차이는 무려 10인치, 25.4cm나 된다는 것이네요. 그건 그렇다고 쳐도 아무래도 일본 아이돌 KNU23의 멤버들이 전부 G컵이라는 것은 아무래도...



참고로 그 유명한 조단 카버도 겨우(?) 34DDD에 불과하고 세계 최고의 글래머라는 베샤인은 프레임사이즈만 177cm입니다. 컵의 사이즈가 무의미한 진정한 월드베스트 글래머죠. 그녀에게 케이시의 고민은 사치일까요?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