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여자에게 원하는 것 5가지.

Grubby Powers 2013. 2. 13. 23:36


내 여자에게 원하는 것 5가지 


멘스헬스(menshealth)와 맥포워먼(Magforwoman)에 연재되었던 남자가 원하는 "여자가 알아야 할것 50가지"를 심플한 재미를 추구하는 심퍼니(Simfunny) 에디터의 작업으로  전혀 다른 5가지 해석으로 짤라버립니다. 순전히 남자들이 원하는 리스트이므로 여성들에게는 많은 내용들이 이해가 안되거나 심지어 불쾌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분들이 남자에 대해 좀더 알고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하기를 바래는 의도입니다.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



(1) 스스로에게 자부심을 가져라

自負心: 자기 자신 또는 자기 관련되어 있는 것에 대하여 스스로  가치 능력 믿고 당당히여기 마음.

남자는 내 여자가 대책없는 자만심이 아니라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여성이 되길 바랍니다. 비록 외모가 자부심을 갖기 힘들더라도 다른 무언가의 장점과 개성을 바탕으로 자신감을 가지고 결국 자신에 대한 자부심으로 이끌어 낼수 있습니다. 





(2) 반바지에 운동화를 싣었을때 섹시해 보인다

남자에게 내 여자는 화려한 옷차림이나 요란한 화장, 아니면 노출이 심한 옷을 입었을때만 섹시해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나라처럼 남들이 이목을 신경쓰는 분위기에서는 내 여자가 눈에 띄는 스타일로 섹시해 보이는 것 보다는 나만이 느끼는 섹시함을 훨씬 좋아합니다. 몸매가 좋은 여성들만 조깅복을 입었을때 섹시하다는 의미는 절대 아닙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자신에게 자부심을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심한 노출이나 썬탠은 좋을것이 없다.

솔직히 말하자면 '몸매가 훌륭하더라도 심한 노출이나 과한 썬탠, 그리고 그러한 것을 자랑스럽게 드러내는 여자에 대한 남자들의 평가는 냉정하다'입니다. 내 여자가 아니더라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내 여자가 가벼운 여자로 비춰지는 것은 끔찍히 싫어합니다. '몸매가 좋다면 노출도 좋다'는 남자의 대다수는 그러한 여성을 만나지 못한 경험에서 나오는 막연한 바램과 푸념입니다. 아니면 여성을 그냥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장식품으로 여기는 (XXX 같은 취향의) 남자이겠죠. 



(4) 운전할때 잔소리는 참기 힘들다

안전에 지장이 없다면 운전할 때 이러쿵 저러쿵 잔소리하지 말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운전할때 좀더 다혈질 동물로 변하기 때문에 어쩌면 괜한 잔소리가 큰 다툼으로 번질수도 있습니다.. 최소한 감당이 되는 정도에서 운전재미를 즐기는 것이라고 이해하면 제일 좋고, 운전습관이 감당이 안된다면 같이 차를 타지 않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음주운전의 경우는 다릅니다. 습관을 뜯어고치던지 헤어지던지 둘중 하나로 결판내시기 바랍니다.



(5) 친구들과의 만남에 너무 신경쓰지 말아라

이제 막 연애를 시작했건, 오래된 연인이건 간에 남자가 그의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혹시나 의심스러운 짓(!)을 할 우려가 있다거나 이상한 낌새를 정확히 감지했다고 해도 너무 파고 들면 결과는 그다지 바람직하지 못합니다. 별일 있었어도, 아무일 없었어도 내 여자의 집요한 추적의 결과는 뻔합니다. '알고도 모른척'이 아니라 '모르것이 약'이 될수도 있습니다.








posted by max7s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