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시기한 남자를 위한 앱과 페스티벌

Fake Jackpot 2015. 7. 13. 13:37




7orBetter 라는 앱을 아시나요? 토픽기사를 보고 아셨겠지만 혹시나 그전부터 알고 있던지 이미 그 앱을 깔아놓았다면 당신은 특별한(!) 부류일지도 모르겟네요. 이앱은 간단히 말하면 '거시기'가 큼지막한 남성들만 데이트 상대로 소개해주는 참으로 거시기한 어플입니다. 이따위(?) 앱의 개발자의 창의력과 대담함에 성의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남녀관계에 있어 남성(!)의 크기가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며, 그 조건을 흡족시키는 남성만 회원들(여성)에게 매칭시켜 준다는 의미입니다. 개발자라는 스티븐 패스터넥은 2008년 앱 출시이후 4천여명의 회원이 가입했다고 자랑질입니다. 본인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러한 당황스러운 앱을 개발했다고 하는데, 그의 여자친구들의 불만들이 고작(!) 사이즈에 대한 것이었다고...







그렇다면 결국, 이 앱의 정체성은 데이트 매칭이 아니라, 패스트러브(?)를 위한 즉각적인 뚜쟁이 앱이었네요. 그래도 궁금한것은 어쩔수 없습니다. 과연 이 앱에서 말한 흡족할만한 거시기 기준은 뭘까요? 평균 7인치 (17센티미터)이상이라고 하는데... 이거 거시기 상태에 대한 기준이? ㅋ



이런 앱이 있는가 하면 거시기가 작은 남자들을 위한 축제가 있다고 하네요. 영국  런던 화이트채플에서는 5인치이하이면 250펜스를 내고 입장할수 있다고 합니다. 파티에 참가하고자하는 여성은 선호(!)하는 사이즈에 맞는 입장료를 내야합니다. 1인치당 50펜스(850원)이라네요. ㅋ 


기획자는 48세의 시인이라고 하는데 그 자신이 발기해도 4인치(10cm정도)이기 때문에 이러한 앙큼(?)한 축제를 만들었다고...그런데 7orBetter와 Small Festival은 사이즈 말고도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 눈치채셨나요?

posted by max7star